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10 실행확인! 우주명작액션RPG 디아블로 2 1.14b [무설치][한글판]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4. 11. 17:51
    윈10 실행확인! 우주명작액션RPG 디아블로 2 1.14b [무설치][한글판]
    파일명용량
    Diablo II.zip2G



    꼬질이
    세이브 파일이없어요ㅜㅜ 세이브파일 이 어디에요??
    바람여행자
    50을 바라보며 잠시 20대로 돌아갑니다...고맙습니다.
    경림이
    포인트로 받아갑니다 쿠폰하나 쏴주세요~
    오케이굿
    실행파일이 없어서안돼네요 지움
    혼율
    매번 다운받지만 실행이 안되서 그래도 이번에 믿어요 감사합니다.
    싸커즈
    game 실행파일이 없어요 ㅠ.ㅠ
    kiss사신
    이거 바탕화면 저장된게임에 디아블로2깔려요 거기다가 세이브파일넣으심되는듯해요
    에피피
    받아갑니다~!
    더블모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봉숙이
    중학생떄 즐겨 했던 추억에 게임 받아갑니다~ 실행해 봤는데 잘됩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으악쇠
    기대됩니다:) 마니파세요!
    지이존1
    와우~~윈됴10에서 작동 잘됨 확인함...이거 몇년동안 구해 다녓엇는데 옛 생각하며 잘 놀게요 감사합니다
    헤헤헤수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권상남
    기대됩니다:)
    주녕임당
    받아갑니다~!
    수서아빠
    왜 배틀넷이 안되나요 ?
    탭사자
    기대됩니다:)
    methaduk
    받아갑니다~!
    pugghdus
    잘받아가요
    그빈양
    추억의 게임이네요~ 이 게임으로 피씨방 폐인을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ㅋ
    못난이쵸리
    배틀넷은 안되겟죠?
    독수리2
    기대됩니다:)
    ancld2
    정말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세이브파일좀 어디있는지 알려주세요!!
    아이엠groot
    감사합니다 ^^
    치맥먹자
    찾았습니다. 죄송해요
    고양이확대범
    디아2시디사면 시디키2개문자로보내주잔아여 그거 디아2홈피서 등록하면되는건가여
    아자리야스
    받아갑니다~!
    여행간다
    기대됩니다:)
    wayfe
    save 파일 저장위치 알려주세요.
    여행간다
    아주잘됩니다... 근데 인터넷에서 지존아마세이브파일받앗는데 인벤토리오류넹 ...그냥 조밑에세이브파일이나해야겟네요..ㅎ
    andiagn
    잘받아서 잘하고 있습니다.
    닉스탕
    지존게임. 내인생의 3년을 바친 게임.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픈 슬픔과 기쁨이 난무했던 판타지 스토리의 추억명작!!! 감사합니다.
    터프한놈
    기대해 봅니다^^
    나루아3
    사기만 당하다 간만에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아솜이
    기대됩니다:)
    betaline
    호기심에 받아갑니다 윈7입니다 디아3 지겨워서 옛추억이 떠오르네요 ㅎㅎㅎㅎ
    디기야놀자
    초딩때 PC방 사장님한테 헬까지 택시받고 헬카우쩔 받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ㅋㅋ 오랜만에 추억으로 재밌게 해봐야겠어요 쿠폰한장 부탁드립니다~!
    아이맥스34
    잘 받아갑니다~! 감사감사^^
    세아이빠
    기대됩니다:)
    cplott
    기대됩니다:)
    제임스카메론
    좋아요! GOOD~
    진궈궈궈
    압축풀고 플레이 하니 잘됩니다. 좋은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vinu7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a별
    받아갑니다~!
    꼬질이
    잘 쓸께요^^
    샤키7
    좋아요! GOOD~ 오늘도 잘받아 갑니다 쿠폰 좀주세요~
    림다요
    잘되요 감사합니다 ^^
    싸커즈
    정말 잘 되네요. 추억이 많은 게임인데 블리자드 정책탓인지 정품을 가지고도 실행이 안되서 못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잘되니 정말 뭐라고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lynrh
    세이프파일 명이랑 저장위치좀알려주세요ㅠ
    설tangg
    세이브 파일은 C드라이브 >> 사용자(노란폴더 맨끝..전체로는 중간쯤에 있어요) >> 사용자 이름 폴더(저는 2번째) >> 쭉 내리시다 보면 저는 즐겨찾기 위에 저장된 게임 >>들어가셔서 디아블로2
    4비트닉넴
    최고이십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__)!!! 최고예요!!!
    곤봉튼놈
    받아갑니다~!
    alcj
    기대됩니다:)
    프롭포트
    와 ㅋㅋㅋ된다ㅋㅋㅋㅋㅋㅋ
    232323
    받아갑니다~코로나 조심하세여~쿠폰좀주세여~~
    도룬자
    좋아요! GOOD~
    firtues82
    이거 구한다고 개고생해 받아갑니다~!
    걸걸이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갱찌이
    화면9분할로 깜박이는데 왜그런가요 ㅜ
    태뤼빈
    쉽네요~ 기대해 봅니다.~^^
    복언니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하고 받아갑니다. 추억 돋네요~ 주말에 한번 해봐야지~^^
    갱이갱이
    시디키 보유하고있는데 어떻게 해야 베틀렛 할수있죠? 따로 시디키 입력하는곳이 있나요?
    갱이갱이
    오래전 파일들이라 그런가요
    andiagn
    베리굿입니다 10년만에 하는거같네요 ㅎㅎㅎㅎㅎ
    줴용
    베틀넷도 되는건가요 베틀넷은 안되는거같던대요
    알콜요정
    예전에 몇날 몇일을 지하의피씨방에서 사발면으로 끼니를 연명하며 잠은 의자에서 죽은듯 쪽잠을 자고 만렙을 향해 하루하루를 보냈던 기억이 나네여.. 다시한번 그런기분이 들까 하는 기대감으로 다운중입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아야키키
    error 25 a critical error has occurred while initializing direct3d 실행시 에러가 뜨는데 솔루션 아시나요?
    액션철이
    이걸 다시 보게되다니..감계무량
    andiagn
    상당한 기대를 안고 다운 받는중이네요. 댓글들이 모두 좋은평이니 실행되겠죠. 아름다운 자료 감솨~!
    페이트빠
    디아 할때 정말 좋은 추억을 가졌었어요. 덕분에 재미있게 다시 할수 있을듯하네요^_^
    갓르코
    받아갑니다~!
    뿌뿡이
    기대됩니다:)
    수겸왕
    저도 세이브 파일 어디에 저장되는지 알려주세요.
    행복한늑대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대마왕113
    이거 save 파일이 어디에 저장되는지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딸기맛우유
    기대됩니다:)
    빙구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찾고 있었는데 감격이네요 ㅠㅠ 덕분에 추억소환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밌게 플레이 할게요^^ 혹시 여유 있으시면 쿠폰하나 부탁드려요~
    훈쟁님
    고맙습니다...잘 실행되면 좋겠어요^^
    betaline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잘되는 군요 ㅋㅋㅋ
    파일따봉
    세이브파일저장위치좀알려주새요
    skynoet
    실행 잘됩니다 판매자의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윌슨가1
    잘되네요. 감사감사.
    nowawoo
    보름전에 다운받고 실행안되 지우고 어제 또 다운받고 못하고 있어요 컴맹이라 알기쉽게 설명 해주심 감사하겟내요^^
    Whrmfl
    좋아요! GOOD~
    허라려
    시티키를 보유하고있습니다. 배틀넷 클릭후 다음 화면이 나오지 않는데 시디키 입력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
    헤헤헤수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바상만5856
    잘 되네요. 쿠폰 쏴주세요~
    어드베
    추억의 게임 ㅠㅠ
    액션철이
    거 안돌아가면 마는거지 200원갖고 찡찡이들 겁나많네 ㅋㅋ디투 받을정도면 나이 어느정도 찬사람들아닌가 쯔쯔...돈들 못버시나 ㅋㅋ
    현규선생
    쿠폰이한장부탁해연!!!!
    사랑은목
    기대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